본문 바로가기

J 언니 맛집/카페

마당있는 예쁜카페 정월

728x90




강남역에 볼일이 생겨서 갔다가
우연히 들리게 된 카페

"정월"



마당이 있는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정월은 일본식 인테리어에 가까웠다.



달에 비친 마당...
역시 일어로 적혀있었다.



카운터와 화이트색의 머신이
너무 잘 어울렸다.




정월은.. 주택을 개조했기에
여러 룸 식으로 테이블이 세팅
되어 있었으면 이층으로 되어있었다.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들어왔으니깐.
커피와 진한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다.
다들 마차 라테를 많이 마시던데
사진 찍기 딱 좋은 비주얼이었다.


화장실 가는 길에..
꽉 찬 메인 자리 2층도
둘러보았다.



화장실 인테리어도
좋은 편이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인 홀..


그리고 2층
집 구조를 그대로 활용했는데
모두 만석이여서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한 곳 한곳 다 마음에 드는
정월이었다.


테라스, 옆 마당, 2층 루푸탑
테이블이 놓여 있었는데
바람 부는 날 밤에 밖에서
차를 마시면 달 빛을 느낄수있을거 같았다.


차분한 인테리어와.
마당이 있어 더 예쁜 카페
물론 커피와 케이크도 맛있었던

"정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