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 언니 맛집

월남쌈 무한리필 컴포 신도림점.

728x90


야채를 맘것 먹으러 월남문한리필
컴포에 왔습니다.
월남쌈 좋아라하는데 심지어 무한리필


심도림 컴포는 1.2층은되어있어요.
테이블 수는 2층이 많은거 같아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답니다.


깔끔한 외부
월남쌈 주문하니 라이스페이퍼와.
피쉬.칠리소스를 먼저 세팅해주셨어요.


짜잔 월남쌈과 고기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무한리필입니다.
야채에 구워먹을수 있는
버섯과 숙주가있어서
저는 좋더라고요.


고기는 우삼겹,부채살,삼겹살
이렇게 세종류가 나옵니다.
심지어 무한리필입니다.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소스는 총 5가지가 나옵니다.
(땅콩, 칠리, 스위트 칠리, 피시. 크림)
소스마다 매력이 있어서
어떤걸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전체샷 한번 보세요.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허술하지 않죠?
월남쌈은 이제부티 컴포에서
라는 생각만 드네요.


샐러드가 모자라면 한켠에
준비되어있는
샐러드 바에서 담아오면됩니다.
신선한 야채들이 절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마지막에 쌀국수가 나오는데
고수 필요한 신분들을위해
고수까지 준비되어
있는 월남쌈 무한리필 컴포.
센스만점입니다.


한쌈 맛나게 양것 야채와 고기를 넣고
말아봅니다.
이순간이 제일행복해요.


땅콩소스를 찍어서 먹어볼께요


야채 신선한거 보이시죠
중간에 고기다 구우니깐 사장님
알아서 리필해드릴까요
하면서 챙겨주시는데
좋더라고요. 무한리필은
추가주문 할때 안봐도 되는
눈치가 보이는데..
센스있는 사장님..칭찬 합니다.


무한리필 월남쌈 컵 포(신도림)
주말(성인): 20,000
초등학생 :10,000
미취학 :5,000
평일 3시 이전 런치
성인 :18,000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화-토 11:30 ~23:00
일요일, 공휴일 11:30~22:00
포장 가능

신도림점 기준이니 다른꼭도 같은지
꼭 확인해보시고 더 저렴하게
런치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마지막에 나온 쌀국수까지...
둘이어 배가터지도록 먹었네요.
무한리필 월남쌈 컴포는
포인도 적립해주네요.
저는 자주갈듯 해요.^^~